HOME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즐겨찾기

 붙임머리시술전후 사진 올려주심 20가닥공짜 

(영업에 방해되거나근거없는 비방글,악의적인댓글, 홍보성광고글 등은 관리자가예고없이 삭제후 ip주소 오픈후 바로 사이버수사대 신고!!)

 
  [후기] 실크 320 가닥 후기! 심한곱슬 + 엄청난 숱 + 떠다니는 3콤보 흑인머리를..케어해주신 동대문점 원장님 ..♡
  
 작성자 : 파주20
작성일 : 2015-08-01     조회 : 1,479  


20년동안 ㅠㅠㅠ매직을 진짜
한달에 한번식   머리가 자랄때마다 한번도 안놓치고 꼭 매직하던
ㅜㅜㅜ파주 촌년입니당 ..
매일 아침마다 2시간식ㅁ ㅓ리를 쭉 피고 엄청 하드한 스프레이를 강력하게 뿌려도
 1~2시간이면  .. 붕붕떠다니는 머리에 ..곱슬에... 엄청난숱에 ㅜㅜㅜㅜ
폭탄테러를받았어요
그러다가 몇달전부터 붙임머리에 눈이가더라고요 ㅜㅜ
나도  머리를 붙일수있을까 ?
어느 미용실을가도 제 머리는 ㅜㅜ염색 매직 이외에 안해주는ㄷㅔ...
 혹시나 ..하는 마음을 갖으면서 고민도 해보고 상담도 여러군데 
보고 하다가
 몇일전에 ..
붙임머리 싼곳이라고 ( 스타일간지 )에 대한   글을 읽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길래 혹시나
ㅜㅜ막상가면 한 50~60 나올까봐
여기 홈ㅍㅔ이지 글도 읽어봤는데 타샵이랑 다르게.
가닥수까지 올리시는분들 있더라고요.
그렇게 한참을 고민하다가
갑자기 새벽1시에 너~무 붙이고싶어서 ..
당장이라도 연락하고싶은데 11시 이후로 연락 ㅜㅜ금지가 써잇길래
뜬눈으로 밤새고 오전 10시30분에결국엔 카톡보냈어요 
그러다
5시자리 있길래 일끝나고 .
바로  무려 !!3시간 거리를 ..달려갔어요
버스타고 지하철 타고 갈아타고 갈아타고!!!!!!..
머리를 붙이러 갔어요 
제가 수다떠는걸좋아해서 ㅋㅋㅋㅋ
2시간내내 일분도 안쉬고 계속 질문하고 물어보는데도
말하는데도 재치있게 말 해주시면서  ..ㅋㅋㅋㅋ
 머리 완성해주셨어요
앗그리고...
얼굴도 ㅜㅜ왔다갔다 계속했는데  ㅜㅜㅜㅜ!
티하나도 안나게 붙여주셨어요..!!!!!
머리카락 보정하나 안하고 진짜
저녁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ㅜㅜㅜ무려...6시간이나 ㅜㅜㅜㅜ머리카락님이.....
처음으로 머리끈으로 안묶고 ㅜㅜㅜㅜ처음으로 진짜
쭉 머리 풀었어요 ...
머리 허리까지 기를때까지 전 매일 ㅜㅜㅜ갈생각입니당. .
저처럼 고민하시는분들..꼭가시길 바래요
숱추가 요구도안하시고 
어느정도 필요할것같다 . 본인이 정하시면됀다 .
최대한 티안나게 맞춰드린다 진짜 부담감없게 말씀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가. 제 친구 붙임머리하러갈때 타샵에선 ㅎㅎㅎ..붙임머리 가닥수를안보여주고 바로 진행했는데
이샵은.. 가격도 저렴한데
머리 붙이기전에 가닥수 하나하나 다보여주시더라고요 .
전 가닥수가 숱에 비해 좀 모잘랐는데 .
그래도 ...티가 ..하~~~~~~나도 안났어ㅏ용..
원장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포토샵 너무많이하면 못알아보실수도있다하셨는데..
얼굴..포토샵...안하고 ..ㅎㅎㅎㅎㅎㅎ...
색만 쪼끔 바꿨는데 알아보시겠죠!?
앗그리고 저한ㅌ ㅔ 몇일은 머리 당길수도있다는데...
솜털처럼 가벼워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당기는 느낌도없고 ..
제 머리처럼 !엄청 편해요 ㅜㅜㅜ
지인한테 소문내러 갑니당 
두달뒤에 뵈용 ㅎㅎㅎ
 
 
 
 
 
 
 
스타일간지 (15-08-02 16:37)
안냐세효
스타일간지 입니당

 긁 일자마자 바로~빵!!!! 터졌다능 ㅋㅋㅋㅋ
떠다니는 3단콤보 흑인머리 ㅋㅋㅋㅋㅋ
아~이말~대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숱이 어마어마~무시무시~하게~많긴했습죠...
완전 뻗치는 모발에 엄청난 진짜로 엄청난 숱...ㅎㅎ

그래도 이쁘게 나왔죵┏(^^)┛☞^.^☜┏(^^)┛

마음에 들어하셔서 넘~감사드리구용
만족하셨담 주위에 광고도 좀 부탁드려용~^^~


빗질 자주자주 해주시고~~
관리잘해서 유지오래하시길~~

(한달정도 됐을때 함들리시길^^)
스타일간지 (15-08-02 16:38)
타~ 붙임머리 샵들의 경우                   
거의 대부분이 전문적인 DSLR 카메라를                   
이용하여 붙임머리 사진을 찍거나 포토샵을 이용       
일명 홍보용 "삐끼사진" 사진을 올린답니당                   

하지만 저희"스타일간지" 의 경우                   
다소 어색하거나 티가좀 나더라도                   
어떠한 포토샵도 없이 오로지~~                   
오로지~~ 손님들이 직접 올려주신                   
시술사진 원본 그대로 입니당 ^^!!
 
 
실크후기
실크후기 (2)
[후기]
2015-09-20
쇽컷 붙임머리…
쇽컷 붙임머리했어요❤️❤️ (2)
[후기]
2015-09-15
오늘부터 단골 …
오늘부터 단골 뽕빼시죠 (2)
[후기]
2015-09-12
천호점 짱짱입…
천호점 짱짱입니다 (2)
[후기]
2015-09-11
진심 대박추천!…
진심 대박추천!!실크터치 (2)
[후기]
2015-09-07
일반모300가닥 …
일반모300가닥 후기! (2)
[후기]
2015-09-05
사진이안올라…
사진이안올라가서다시올려요!후기 (2)
[후기]
2015-09-05
지각쟁이후기…
지각쟁이후기올려요! (2)
[후기]
2015-09-05
실크터치!!실크…
실크터치!!실크실크 (2)
[후기]
2015-09-04
실크터치 260가…
실크터치 260가닥 후기!! (2)
[후기]
2015-08-28
후기!!!
후기!!! (2)
[후기]
2015-08-26
후기입니댜
후기입니댜 (2)
[후기]
2015-08-16
~~~>_<
~~~>_< (2)
[후기]
2015-08-13
후깅
후깅 (2)
[후기]
2015-08-11
매우만족해용!
매우만족해용! (2)
[후기]
2015-08-07
실크터치 고급…
실크터치 고급레미인모 260가닥 후기 (2)
[후기]
2015-08-05
실크터치300가…
실크터치300가닥 강추 (2)
[후기]
2015-08-03
실크 320 가닥 …
실크 320 가닥 후기! 심한곱슬 + 엄청난 숱 + 떠다니는 3콤보 흑인머리를..케어해주신 동대문점 원장님 ..♡ (2)
[후기]
2015-08-01
대만족 동안얼…
대만족 동안얼굴되었네용 (2)
[후기]
2015-07-29
일반모 붙임머…
일반모 붙임머리! (2)
[후기]
2015-07-25
내생애첫붙임…
내생애첫붙임머리, 대만족~^^ (2)
[후기]
2015-07-22
한달후기용
한달후기용 (2)
[후기]
2015-07-19
일반모후기❤
일반모후기❤ (2)
[후기]
2015-07-16
실크모후기
실크모후기 (2)
[후기]
2015-07-16
일반후기
일반후기 (2)
[후기]
2015-07-09
7월5일후깅
7월5일후깅 (2)
[후기]
2015-07-07
실크터치 좋아…
실크터치 좋아요 (2)
[후기]
2015-07-06
따끈따근한 후…
따끈따근한 후기 ! (2)
[후기]
2015-07-02
두번째붙이고…
두번째붙이고ㅎ (2)
[후기]
2015-06-29
280가닥 실크!!!!
280가닥 실크!!!! (2)
[후기]
2015-06-25

 붙임머리후기입니다. (영업에 방해되거나근거없는 비방글,악의적인댓글, 홍보성광고글 등은 관리자가 예고없이 삭제후 바로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