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즐겨찾기

 붙임머리시술전후 사진 올려주심 20가닥공짜 

(영업에 방해되거나근거없는 비방글,악의적인댓글, 홍보성광고글 등은 관리자가예고없이 삭제후 ip주소 오픈후 바로 사이버수사대 신고!!)

 
  [후기] 나노 180가닥 안양출장 감사 ㅋㅋ
  
 작성자 : 김리안
작성일 : 2010-04-22     조회 : 1,984  

안녕하세요 지난주 금요일 안양출장 와 주셨죠?너무 감사한데 인사를 제대로 못했네요 주말내내 행사가 많아 바빠서 ...이제야 후기 남겨요 이런거 원래 잘 안 남겨요 ^^귀찮아서요
짧은단발머리라 늘 고민  잦은염색과 펌으로 머리를 제대로 길러 본적이 없어요 안양에서 두세번 시술 받았었는데 잠잘때 샴푸할때 늘 불편해서 항상 며칠 못 견디구 원상복구 ㅠㅠ하지만 이번엔 대만족이랍니다 보는 사람마다 너무 예쁘대요  결혼식장 가서 스타됐어요 다들 어디서 했냐구 얼마냐구 난리네요 소개시켜주고 싶은데 다들 충청도와 경상도라 ..담에 저희집 오면( 기회가 된다면)데려갈께요 웨이브 해서 묶으니까 훨씬이쁨 웨이브사진 올리고 싶지만 잘 몰라서 두달뒤 재시술 받으러 갈께요 그땐 덜 고생하셨으면 해요 이번엔 제가 워낙 급해서 출장부탁 담엔 제가 맛난거 사가지구 방문할께요 제가 학교주차쿠폰도 깜빡**안드렸음 속눈썹두 이뻐요 담엔다이아몬든가 그거 해보구 싶네요 이쁘게 저렴하게 해주세요 두분다 건강하시구 다시뵙는 날까지 홧팅하세요  새벽이라 두서없이 썼네여  예쁜머리 해주셔서 넘넘 감솨합니당......
 
 
이미지 없음
늦은 후기 ㅎㅎ
[후기]
2010-05-19
이미지 없음
늦은 후기 ㅎㅎ
[후기]
2010-05-19
이미지 없음
5월 4일 붙임머리했어요 ㅋㅋ(속눈썹 당첨)
[후기]
2010-05-05
5월 4일 붙임머…
5월 4일 붙임머리했어요 ㅋㅋㅋ
[후기]
2010-05-05
이미지 없음
4월 25일 시술받았어요!
[후기]
2010-04-26
이미지 없음
4월 25일 시술받았어요!
[후기]
2010-04-26
이미지 없음
나노 180가닥 안양출장 감사 ㅋㅋ
[후기]
2010-04-22
이미지 없음
나노 180가닥 안양출장 감사 ㅋㅋ
[후기]
2010-04-22
이미지 없음
얼마전 앞머리 한 사람이요~
[후기]
2010-04-21
이미지 없음
얼마전 앞머리 한 사람이요~
[후기]
2010-04-21
이미지 없음
안녕하세요~ㅎㅎ 늦은후기~
[후기]
2010-04-01
이미지 없음
후기요~~ㅎㅎ
[후기]
2010-04-01
이미지 없음
안녕하세요~ㅎㅎ 늦은후기~
[후기]
2010-03-31
이미지 없음
후기요~~ㅎㅎ
[후기]
2010-03-31
정말 맘에 들어…
정말 맘에 들어요~
[후기]
0000-00-00

 붙임머리후기입니다. (영업에 방해되거나근거없는 비방글,악의적인댓글, 홍보성광고글 등은 관리자가 예고없이 삭제후 바로신고합니다)